미국과 캐나다, 일본 홍콩 등 미주 지역과 아시아 지역 및 유럽을 포함한 ‘월드 투어’를 통해 해외를 뜨겁게 달군 밴드 혁오가 2017년의 마무리를 국내 팬들과 함께 한다.

혁오는 오는 12월 8일부터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연말 콘서트 ‘2017 혁오 연말공연들-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방법(How to find true love and happiness)’을 개최한다. 티켓은 2회차에 나누어 오픈 되며, 1차 티켓은 오는 27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 오픈된다.

혁오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12월 8일부터 31일까지, 4주 동안 총 12회에 걸쳐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6시, 일요일 오후 5시에 관객들을 만난다. 팬들은 이번 연말 콘서트가 혁오의 공연을 여러 회차에 걸쳐 만날 수 있는 기회라는 사실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혁오 연말 공연들’은 지금까지의 콘서트와는 색다른 볼거리로 가득하다. 첫 공연인 8일에는 본 공연에 앞서 혁오의 생생한 리허설 현장을 만나볼 수 있는 리허설 공연 회차가 별도로 마련돼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전망이다. 또한 올해 연말 콘서트는 이전 공연과는 달리 아레나 무대로 꾸며진다. 360도로 관람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된 공연장은 혁오의 다양한 모습을 더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키운다.

혁오는 지난 5월부터 8월에 걸쳐 일본, 홍콩,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주요 국가들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해 매회 매진을 기록했다. 폭발적인 연주와 남다른 무대로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으며 다수 페스티벌에서도 초청을 받아 현지 언론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최근 미국 6개 도시 및 캐나다 2개 도시, 유럽 포함 총 28개 도시에서 해외투어를 진행 중인 그들은 이번 연말 공연을 통해 그간 해외 투어로 입증한 라이브 실력을 국내 관객들에게 뽐낼 예정이다.

또한 혁오는 지난 4월 정규 1집 앨범 ‘23’을 전세계 발매해 국내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평단과 대중의 고른 지지를 받은 것은 물론, 해외에서도 호평을 얻으며 전세계 투어의 서막을 열었다.

더불어, 혁오의 프론트맨 오혁은 지난 4월, 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모으고 있는 독일 패션 매거진 ‘하이스노바이어티(Highsnobiety Magazine)’의 표지모델로 등장하는 등 대체 불가능한 음악과 독특한 패션으로 ‘글로벌 유쓰 컬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타엔 곽경민 기자 kkm2015@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