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6

'파티피플' 박진영-수지, 감미로운 듀엣곡 '안부' 공개

기사승인 2017.10.12  23:55:55

ad42
공유
ad45

‘파티피플’ 박진영과 수지가 감미로운 듀엣 하모니를 선사한다.

오는 14일 방송하는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서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프로그램 MC인 박진영이 'JYP 대표스타' 수지와 만난다.

회사가 아닌 프로그램을 통해 만난 두 사람은 촬영임을 잊을 정도로 사석을 방불케 하는 솔직한 대화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박진영과 수지의 듀엣 무대도 성사돼 기대를 모은다.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별의 대표곡 '안부'를 통해서다.

수지가 '안부'를 듀엣으로 청하자 박진영은 가수로서 이 노래를 불러보는 건 처음이라고 깜짝 고백했지만 사전 연습도 없이 즉석에서 라이브로 수지와 함께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사했다. 박진영과 수지가 최초로 선보이는 '안부'의 듀엣 무대는 어떤 느낌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박진영은 16일 정오 여가수와 발라드 듀엣곡을 발표한다는 사실을 알려 가요팬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월 자신의 브랜드 콘서트 '나쁜 파티'를 'BLUE & RED'라는 타이틀로 전국투어로 개최하면서 이같은 콘셉트로 16일 듀엣 발라드, 12월에는 댄스곡을 발표한다는 계획이다.

스타엔 곽경민 기자 kkm2015@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ad36
default_news_ad4
 

연예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ad3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8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