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6

손흥민, 레알전 예상 선발명단 포함...호날두와 맞대결

기사승인 2017.10.17  08:59:02

ad42
공유
ad45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손세이셔널 손흥민(25, 토트넘 홋스퍼)이 레알 마드리드전 예상 선발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토트넘 홋스퍼는 다가오는 18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마드리드에 위치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2017-18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H조 예선 3라운드에서 레알과 맞붙는다. 현재 토트넘과 레알은 모두 2승을 기록해 승점 6점으로 조 공동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번 경기를 통해 순위가 갈린다.

경기를 앞두고 축구 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는 양 팀의 예상 선발명단을 공개했다. 여기서 손흥민은 토트넘의 3-4-2-1 포메이션에서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함께 2선 라인에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의 우상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역시 선발출전을 예상했다. 드디어 손흥민이 호날두와 맞대결을 펼친다.

이 예상에 따르면 토트넘은 3-4-2-1 포메이션이다. 최전방에 케인을 두고 2선에 에릭센과 손흥민, 3선에는 베르통언, 뎀벨레, 윙크스, 오리에가 나선다. 스리백은 다이어, 산체스, 알더베이럴트, 골키퍼는 요리스가 지킬 것으로 바라봤다.

레알은 4-3-1-2 포메이션으로 선수들을 배치했다. 최전방에 호날두와 벤제마를 두고 이스코가 바로 뒤에서 이들을 돕는다. 중원에는 모드리치, 카세미루, 크로스가 구성하고 마르셀로, 바란, 라모스, 하키미가 수비를 지킬 것으로 예상했다. 골문에는 카시야가 이름을 올렸다.

지금까지 토트넘과 레알은 공식 경기에서 4번의 맞대결을 펼쳤다. 결과는 토트넘이 1무 3패로 한 번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또 단 한 골도 기록하지 못해 사실상 레알만 만나면 힘없이 무너졌다. 그러나 지금은 다르다. 해리 케인이 절정의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고, 토트넘도 상승세에 올랐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default_news_ad4
 

연예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ad3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8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