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6

정용화 측 "대학원 진학과 입대 연기 무관..군복무 성실히 수행할 것"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1.19  17:50:00

ad42
공유
ad47
ad45

 

그룹 씨엔블루 정용화가 대학원 입학과 입대 연기는 무관한 일이라고 밝혔다.

정용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보도된 정용화와 관련한 전 직원의 주장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전달한다”며 “대학원 박사 과정 진학은 해당 학과에 대한 관심과 대학교 측의 요청 등으로 이뤄진 것이지 입대 연기와는 전혀 무관한 일”이라고 밝혔다.

이어 “정용화는 정상적인 연예 활동 등을 이유로 적법한 절차를 거쳐서 입대 연기를 한 것이지, 입대 연기 수단으로 대학원 박사 과정에 진학했다는 주장은 사실무근”이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전 직원이 주장하고 있는 대리 출석 역시 사실이 아니며 이와 관련해 허위사실 유포가 계속될 경우 강력한 법적 대응도 고려하고 있다”며 “앞서 정용화는 수 차례 언론 인터뷰를 통해 입대 의지를 명확히 밝힌 바, 군복무 시기가 되면 성실하게 이를 수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소속사 전직 직원이라는 이의 말을 통해, 정용화가 대학원 박사과정 진학으로 입대를 연기했다는 정황이 있다고 보도했다. 

이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정용화와 관련한 전 직원의 주장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대학원 박사 과정 진학은 해당 학과에 대한 관심과 대학교 측의 요청 등으로 이뤄진 것이지 입대 연기와는 전혀 무관한 일입니다. 정용화는 정상적인 연예 활동 등을 이유로 적법한 절차를 거쳐서 입대연기를 한 것이지, 입대 연기 수단으로 대학원 박사 과정에 진학했다는 주장은 사실무근입니다.

또한, 전 직원이 주장하고 있는 대리 출석 역시 사실이 아니며 이와 관련해 허위사실 유포가 계속될 경우 강력한 법적 대응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앞서 정용화는 수 차례 언론 인터뷰를 통해 입대 의지를 명확히 밝힌 바, 군복무 시기가 되면 성실하게 이를 수행할 것입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36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ad39
default_setNet2
ad38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