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6

‘1박 2일’ 김준호-데프콘-윤동구, 올드카 탑승 위해 ‘두뇌 풀가동’

기사승인 2018.01.21  15:55:34

ad42
공유
ad45

‘1박 2일’ 김준호-데프콘-윤동구가 쿠바 이동 수단 복불복 게임을 펼친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지난주에 이어 카자흐스탄-쿠바에서 펼쳐지는 ‘10주년 특집’ 3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김준호-데프콘-윤동구가 올드카 드라이버 찾기에 도전해 남다른 촉을 뽐냈다고 알려져 관심을 모은다.

이 날 김준호-데프콘-윤동구는 쿠바 시내를 돌아다니기 위한 이동 수단 복불복 게임을 펼친다. 멤버들이 이용할 이동 수단은 올드카와 코코넛을 닮은 쿠바 명물 코코택시. 영화에서 갓 튀어나온듯한 형형색색 올드카 행렬에 윤동구는 “우리 이거 타요?”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와 함께 톰 크루즈-사무엘 잭슨을 쏙 빼닮은 외모를 자랑하는 2명의 쿠바 드라이버가 등장해 멤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헐리우드 스타 뺨치는 비주얼과 8등신 기럭지로 ‘멋 뿜뿜’ 포스를 발산하는 이들의 등장에 김준호-데프콘-윤동구는 “헤이 브로”를 외치며 반겼다.

게임 시작과 함께 그들에게 주어진 힌트는 단 하나, 촉! 촉 하나로 올드카 드라이버를 찾아야 하는 아찔한 게임에도 불구하고 멤버들은 올드카를 타기 위한 열정만으로 시작과 동시에 내면에 잠재된 촉을 풀가동시켰다.

김준호-데프콘-윤동구는 쿠바 드라이버들의 마이카 자랑에 점점 빨려 들어갔다. 하지만 멤버들은 곧 자신들의 질문 세례에 어깨를 으쓱거리며 “아이 돈 노(I DON’T KNOW)”를 되풀이하는 이들의 범상치 않은 방어 실력에 당황스러워했다. 이에 순탄치 않은 올드카 드라이버 찾기를 예고했다고 전해져 멤버들의 파란만장한 복불복 게임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김준호는 “위 라이크 올드카(WE LIKE OLD CAR)”를 외치며 힌트를 구걸하는 ‘얍쓰’ 본능을 발동시켰다. 데프콘은 “마이 바디 헤비 코코카 찌부(?)”라며 자신의 빅사이즈 바디를 어필하며 쿠바 드라이버들을 떠보는 등 셜록 돼지에 빙의한 그의 모습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김준호-데프콘-윤동구의 두 눈을 반짝 빛나게 만든 올드카 탑승의 행운의 멤버는 누구일지, 쿠바 드라이버들마저 빠져들게 한 ‘올드카vs코코택시’ 복불복 게임은 오늘(21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엔 곽경민 기자 kkm2015@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ad36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ad39
default_setNet2
ad38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