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예진이 청순한 매력을 뽑냈다.

19일 브랜드 버버리와 헤렌 측은 배우 손예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손예진은 버버리의 2018 S/S 컬렉션 제품을 착용, ‘SHE LOVES YOU’ 화보를 촬영했다. 버버리의 수장 크리스토퍼 베일리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이번 시즌 컬렉션과 청순한 매력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손예진이 만난 것.

이번 시즌 새로 출시된 버버리의 뉴 백, ‘벨트 BELT’ 백은 아이코닉 트렌치코트에서 영감을 얻어 클래식한 디자인에 실용적이며 도회적인 컬러링을 선보인다.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로 출시되며 다양한 컬러의 벨트로 멀티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또한 화보에서 손예진은 버버리의 아이코닉 아이템 트렌치코트의 다양한 라인을 착용했다. 베이식한 디자인의 제품과 니트 견장 장식의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 오묘한 컬러가 특징인 개버딘 트렌치코트를 화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레스와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와이드 팬츠와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편안한 트랙 슈트 스타일링 등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공개한다.

이 외에도 버버리의 시그너처 패턴인 체크 패턴을 다양하게 활용한 셔츠, 팬츠, 슈즈 등 하이패션의 고급스러움과 브랜드의 고전적인 스타일, 스트리트 패션의 트렌디함을 조화롭게 접목한 2018 S/S 컬렉션 제품이 돋보이는 화보다.

한편, 손예진은 화보는 '헤렌'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헤렌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