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6

"베일리 어게인" 헨리, 롯데시네마 와그작톡 특별게스트로 참석 확정!

기사승인 2018.11.11  16:22:23

ad42
공유
ad47
ad45
▲ 사진출처=헨리,강형욱 훈련사, 이은선 영화 저널리스트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11월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베일리 어게인>이  롯데시네마 와그작톡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행사는 <베일리 어게인> 의 속편 <어도그스 저니>의 주인공 '트렌트'역으로 할리우드 진출을 예고한 헨리와 '강아지 대통령'으로 불리는 강형욱 훈련사가 게스트로 참석해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여기에 이은선 영화 저널리스트가 진행을 맡아 <베일리 어게인>의 탄생및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등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들을 함께 나눌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밖에도 소장 욕구를 일으키는 특별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롯데시네마 와그작톡예매관객만을 위해 제작된 댕댕이 '베일리' 마그넷을 와그작톡에 참석하는 관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베일리 어게인> 와그작톡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예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와그작톡 행사에 앞서 롯데 시네마 페이스북에서 진행되고 있는 <베일리 어게인>쪽지시험 이벤트는 재치 넘치는 질문과 답변 내용들로 예비 관객들에거 깨알 재미를 안겨주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관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일리 어게인>의 예매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베일리 어게인> 롯데시네마 와그작톡은 11월21일 저녁 8시에 진행 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ad36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ad39
default_setNet2
ad38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