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6

[승부예측] 4월24일(수) 03:45 EPL 토트넘 vs 브라이튼 경기분석

기사승인 2019.04.23  12:13:46

ad42
공유
ad47
ad45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토트넘, 아스널, 첼시, 맨유가 3위부터 6위까지 승점 3점 사이에 몰려 있는 가운데 4위권 다툼이 치열한 상황에서 지난 주 리그 34번째 경기는 이들 4팀이 모두 패하며 순위에 변동이 없었다. 앞으로 4경기를 남겨둔 상황에서 토트넘은 계속 3위를 유지하고 있다.

브라이튼을 상대하는 이번 홈 경기 이후 토트넘은 웨스트햄(홈경기), 본머스(원정), 에버턴(홈경기)을 상대로 3경기를 남겨두고 있다. 앞으로 어렵지 않은 팀들을 상대로 승점을 더한다면 토트넘의 4위권 확보는 무난할 듯하다.

토트넘은 지난 주 두 번의 에티하드 원정에서 모두 맨시티에 패했다. 하지만 주중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4-3 스코어는 토트넘을 4강에 진출 시킬 수 있어 패배 같지 않았던 패배였다.

두 번의 원정 연속 패 이후 토트넘은 홈 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새로운 홈 구장에서 크리스탈팰리스, 맨시티, 허더즈필드를 맞아 모두 6골을 기록하며 3번 연속 클린시트 승리를 거두는 좋은 출발을 보였다. 특히 손흥민이 3경기에서 2경기 연속 득점과 1경기에서 도움을 기록했다. 이번 홈 경기 역시 좋은 골 감각이 기대된다.

이번 상대 브라이튼은 최근 6경기에서 1무5패를 기록하며 현재 강등권과 승점 3점 차이를 두고 17위에 있다. 브라이튼은 이들 6경기에서 모두 득점에 실패하며 무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브라이튼은 이번 토트넘전 이후 뉴캐슬, 아스널, 맨시티를 상대로 경기를 앞두고 있어 풀럼, 크리스탈팰리스, 맨유를 상대해야 하는 18위 카디프보다 유리한 상황이 아니다.

이번 시즌 상위팀을 상대로 원정에서 승리한 적이 없고 최근 9번의 리그 원정에서 1승을 올리는데 그쳤던 브라이튼을 상대하는 토트넘은 이번 경기를 손쉽게 승리로 이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홈 구장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개장 첫 득점을 기록한 손흥민의 계속되는 득점 행진을 기대한다.

[전적 및 승률 예상 제공 = 스포라이브]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ad39
default_setNet2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