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6

신세경, 카셰어링 브랜드 광고 모델 발탁…‘쏟아지는 광고계 러브콜’

기사승인 2019.06.18  15:20:02

ad42
공유
ad47
ad45


배우 신세경이 카셰어링 브랜드 딜카 모델로 발탁됐다.

신세경이 최근 카셰어링 서비스 브랜드 ‘딜카’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다양한 제품군에서 광고 모델로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고 있는 신세경이 광고 시장의 주요 타깃인 20~40대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음을 알 수 있는 대목.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스틸 속 신세경은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아낌없이 발산하고 있다. 특히 청량한 매력을 돋보이게 만든 신세경의 싱그러운 미소는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게 만든다.

딜카 관계자는 “드라마, 영화, 예능, 유튜버로 변신까지. 신세경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 연령대 대중에게 신뢰감을 주고 있다. 특히 브이로그를 통해 일상의 작은 행복에 집중하는 2030세대를 대변하는 이미지가 브랜드의 주고객층에게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신세경을 향한 두터운 믿음을 드러냈다.

한편, 신세경은 오는 7월 17일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으로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다. 극 중 그는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으로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 매 작품마다 흡인력 있는 연기로 놀라운 몰입감을 선사한 신세경의 활약에 벌써부터 높은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딜카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ad39
default_setNet2
ad4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