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취재팀= 토트넘의 수문장 위고 요리스의 아내 마리네 요리스의 몸매가 화제다.

요리스의 아내 마리네는 1986년 생으로 32세이다. 두 사람은 2002년부터 오랜 관계를 유지했고, 2010년 첫째 딸인 안나 로제 요리스를 품에 안았다.

2012년 7월 두 사람은 결혼에 골인했고, 2014년 마리네는 두 번째 딸인 지울리아나를 출산했다. 요리스는 토트넘의 골문을 든든히 지키고 있고, 마리네는 의류 회사를 운영하며 패션 모델로도 활동중이다.

두 딸의 어머니임에도 불구하고 마리네는 뛰어난 패션 감각과 몸매로 축구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한편, 토트넘과 에버턴의 경기에서 손흥민과 요리스가 전반 종료 후 충돌했다. 격앙된 둘 사이를 동료들이 갈아놓으며 일단 몸싸움은 막았다. 이후 손흥민이 라커룸으로 들어갔고, 나머지 선수들과 요리스가 따라 들어갔다. 원인으로는 전반 막판 손흥민의 수비가담에 대해 요리스가 지적한 것으로 추측됐다.

경기 후 요리스가 직접 이유를 설명했다. 요리스는 'BBC'를 통해 “나와 손흥민 사이에 일어난 일은 축구의 일부분이다. 둘 사이 문제는 없다. 경기 종료 후 우리가 행복해 하는 모습을 봤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기자가 ‘히샬리송을 쫓아가지 않아서 화낸 건가?’라고 묻자 요리스는 “그렇다. 전반전에는 찬스가 몇 개 없었다. 그러나 이게 축구이고,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